마이크 노보그라츠, 암호화폐는 안전하며 2019년 1분기에 비트코인 급등장 예상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CCN 보도에 따르면, 저명한 암호화폐 투자자이자 갤럭시 투자 파트너사의 최고경영자(CEO) 마이크 노보그라츠는 제도권 도입이 일어날 때까지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을 기대하지 않는다고 거듭 밝혔다.

특히 그는 비트코인의 미래에 대한 낙관론자로 잘 알려진 “갤럭시 인베스트먼트 파트너”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2018년에 1만 달러를 넘어서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배운 한 가지는 모든 것이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더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연말까지 1만 달러를 돌파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라고 그가 인터뷰에서 말했다.

노보그라츠는 또한 그들이 구입하는 디지털 자산의 안전에 특별히 높은 관심을 가지는 기관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한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사의 결정에 대해, 피델리티의 이런 움직임에 시장 전체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이 얼마나 많은 대중의 관심을 모을 수 있고 얼마나 빨르게 시장이 반응할 지에 대해서는 약간 조심스러워 했다.

지난 달, 노보그라츠는 CNBC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연말까지 30%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일단 가격이 1만 달러대로 회복하면, 기관 투자자들은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분명한 신호”를 보낼 것이라고 주장했었다.

노보그라츠는 암호화폐 시장을 20조 달러의 가치로 이끌 수 있다고 주장하며 과거 성취한 모든 수준을 뛰어넘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암호화폐 시장이 2018년에 있었던 큰 폭의 조정장에서 회복되어 이전 최고치를 넘어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