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의 중국”, 대항마로 트럼프는 리플을 선택하나?

전 세계 비트코인 공급의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의 지배력에 대항하기 위해 트럼프 행정부는 리플을 잠재적 핵심 자산으로 끌어 올릴 것인가?

리플의 수석 마케팅 전략가 코리 존슨(Cory Johnson)은 그렇다고 확신한다. 존슨(Johnson)은 리플로 옮기기 전에 저널리스트로 오랜 기간을 활동 했다. 영국의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크립토데일리(cryptodaily) 보도에 따르면, 존슨(Johnson)은 최근에 브레이커 메거진(Breaker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XRP와 전체 암호화폐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인터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존슨이 트럼프 행정부가 암호화폐 영역에 대해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더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는 현재 미국의 암호화폐에 관해 정부 기관이 얼마나 많은 전력을 보유하고 있는지를 고려할 때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SEC 비트코인 ETF 승인과 관련된 대응을 주목해 보라고 밝혔다.

존슨은 특정인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리플이 이 문제에 대한 정기적인 토론을 위해 규제당국과 정치인들과 정기적으로 접촉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인터뷰에서 존슨은 “우리는 그것을 하는데 전념하는 팀이 있다”고 말했다.

미국 정부는 암호화폐에 대해 어떤 입장을 가지고 있는가?

존슨은 워싱턴 정치권에 있는 사람들과의 논의에서 많은 것을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입장은 시작하자마자 많은 부분이 바뀌었다고 주장했다.

“첫 번째, 열린 마음을 가진 것에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똑똑한 질문, 때로는 어려운 질문까지 합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숙제를 너무 많이 냅니다.

존슨에 따르면, 정부는 암호화폐 리플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중국이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압도적인 영향력을 행사함에 따라 촉발될 수 있다고 한다. 존슨은 비트코인 채굴의 80%가 현재 중국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리고 존슨은 중국의 암호화폐 영역에서 지배적인 것에 대한 반격으로 우리는 XRP을 전면에 위치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XRP의 특징을 살펴보면, 채굴이 없기 때문에 외국의 통제나 환경적인 측면에서 보면 XRP은 비트코인과는 매우 다른 코인입니다.”

XRP가 영국 FOREX에 침입하다

기업 고객을 위한 지불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Moneytint는 현재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리플(Ripple)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경을 초월한 거래와 환전 서비스의 제공으로, 지불 플랫폼은 리플과의 연합 단계를 완료했고, 이제 다른 곳에서 블록체인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국경간 거래와 통화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제 플랫폼은 리플과의 통합을 완료했다. 리플넷은 전세게ㅖ 은행 그리고 지불,송금업체를 포함하여 100개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거래 블록체인 네트워크이다.

암호화폐 시장의 패권을 둘러싸고, 비트코인으로 대변되는 중국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이 리플을 선택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