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 찰스 호스킨스, “이카로스 감사에 외부 기관 진행 예정”

ADA 설립자 겸 대표 찰스 호스킨스(Charles Hoskinson)가 “보안 솔루션 업체 ‘쿠델스키 시큐리티'(Kudelski Security)를 통해 이카로스(Icarus) 프로젝트의 외부 감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9월 20일에 암호화폐 전문 매체 AMB크립토(ambcrypto)가 보도했다.

이카로스는 이전에 출시된 요로이(Yoroi)처럼 IOHK가 카르다노 라이트 지갑을 위해 구현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젝트다. ‘쿠델스키 시큐리티’는  IOHK에서 여러 번 독립적인 보안 감사를 진행한 적이 있으며, 호스킨스는 이에 대해 “외부 업체를 통해 감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내부 감사 시에 중요한 보안문제를 놓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보도에 따르면 카르다노 측은 이카로스를 안전하고 가벼운 모바일 지갑을 만들기 위한 공개 소스 코드로 정의하고 있으며, 개발자들이 ADA 생태계를 기반으로 하는 데 필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호스킨슨은 최근 실시한 AMA 회의에서 카르다노의 성공과 ICO 기간 동안모금된 자본과의 상관 관계에 대해 말했다. 그는” EOS와 테조스(Tezos)와 같은 프로젝트들이 카르다노 보다 더 많은 돈을 모금했지만, 자금은 효율적인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생태계를 개발하는데 그리 큰 요소가 아니다”라고 설명하며 그 예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언급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