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니더호퍼, “호화 저택 거래에 비트코인 환영”

뉴욕 소재의 ‘R.G 니더호퍼 캐피털 매니지먼트’의 설립자 겸 회장인 로이 니더호퍼(Roy Niederhoffer)가 자신의 호화 저택을 1,590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고 매도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10월 19일에 암호화폐 전문 매체 크립토베스트(Cryptovest)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니더호퍼는 지난 2013년에 맨하튼의 장기 건축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이 저택을 구입했으며, 더글러스 엘리먼 부동산(Douglas Elliman Real Estate)을 통해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다. 그리고 이 저택을 매수하기 위해서는 미국 달러를 비롯해 1,590만 달러에 상당하는 비트코인을 니더호퍼에게 주어야 한다.

그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비트코인의 열렬한 신봉자이며, 암호화폐에 대해 낙관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비트코인이 오를 것이라고 확신과 함께 많은 비트코인을 매수하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비용도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 저택은 맨해튼 리버사이드 드라이브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버사이드 파크, 뉴저지 주, 허드슨 강이 보이는 곳으로 19세기에 살았던 건축가 클라렌스 트루(Clarence True)가 디자인 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