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삭스, 기관 투자자를 위한 암호화폐 플랫폼에 수십억 달러 투자 발표

암화화폐 전문 뉴스 채널 데일리호들(dailyhodl) 보도에 따르면, 골드만 삭스가 월스트리트의 투자자들의 자금을 암호화폐 시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벤처 회사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골드만 삭스와 암호화폐 벤처 기업인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은 기관 투자자를 대신하여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구매하고 보관하는 정부의 규제하에 있는 암호화폐 관리회사인 비트고(BitGo)에 1,5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비트고(BitGo)의 CEO인 마이크 벨셔는 블루버그에 “암호화폐 이외의 다른 자산 그룹에 투자하고 있다면, 자산이 그냥 사라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분야는 여전히 사람들이 그러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를 주류로 가져 오기위해서는 우리는 그것을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움직임은 암호화폐 세계로 진입하는 피델리티의 뒤를 따르는 것이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자산운용사는 지난 월요일 암호화폐 거래 창구와 보관 플랫폼을 출시하는 대대적인 진출을 알렸다.

골드만은 몇 달 동안 자체 암호화폐 거래 창구와 관련된 일을 하고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회사는 아직 출시 날짜를 발표하고 있지 않다.

비트고(BitGo)는 75개 이상의 토큰에 대한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2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그 회사는 두 차례의 자금 모금에서 약 7천만 달러의 벤처 자금을 조달한 바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