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아마존 웹 서비스와 파트너십 체결

퀀텀 “역사적인 파트너십”

초기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업계 안팎의 당사자들과의 새로운 관계가 암호화폐 자산 및 블록체인 솔루션의 채택에는 필수적이다.

퀀텀 커뮤니티는 최근 수백억 달러에 달하는 “산업계의 거인” 아마존과 협력하고 있다는 소식에 흥분감을 나타냈다.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소식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고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최상의 결과를 바라고 있다.

그러나 현재, 인기 있는 PoS 기반의 스마트 계약 블록체인 퀀텀은 다국적 기업과 제휴했다는 것을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AWS(Am division Web Service)는 호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손을 잡고 퀀텀의 프로토콜과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협력으로 두 회사는 블록체인 솔루셔에 대한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는 AWS에 위치한 스마트 컨트랙 개발 플랫폼으로서 개발자는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저비용으로” 프로그래밍 및 출시가 가능하게 한다.

이 획기적인 솔루션은 블록체인 기반 계약 운영에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인 Solidity 및 Gmix 웹 IDE와 결합된 아마존 머신 이미지(Amazon Machine Image, AMI)를 활용한다.

이제 아마존의 파트너인 퀀텀은 아마존의 비즈니스, 기술, 마케팅 및 세일즈 리소스에 접근함으로써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긍정적인 뉴스를 보냈다.

AWS 임원인 시몬 왕(Simon Wang)은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퀀텀은 이제 AWS 기술 파트너이며 파트너 네트워크 구성원 중 하나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