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apid 사용하는 글로벌 금융 회사 발표

암호화폐 뉴스 전문 채널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 world news) 보도에 따르면, 리플이 xRapid를 채택한 글로벌 기관이 추가 됐다고 밝혔다.

리플은 블록체인 에코시스템과 기존의 현금 결제프로세서를 연결하는 다리로서 역할을 하기 위해 분발하고 있다.

스웰 컨퍼런스에서 xRapid를 발표한 후, 리플측은 이미 이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기관이 3개가 있다고 밝혔었다. 이 소식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추었다는 반증이고 그 중 한 회사가 비아메트릭스라고 밝혔다.

비아메트릭스는 미국 전 지역의 수천 개의 대리점에서 국가간 송금, 지불, 처리 및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승인받은 송금회사이다. 29개 국가의 76,000개 이상의 지점에서 현금 지불 또는 예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함께 하게된 새로운 사업 파트너로 인해, 리플은 유사한 다른 경쟁업체 보다 더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비아메트릭스는 이미 리플과 함께 협력해 온 것으로 전해진다. 이전의 보도에서는 xRapid와 리플이 제공하는 기술을 실험하고 입증하는 단계였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채택을 했다고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었다.

글로벌 송금, 지불 서비스 시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암호화폐 간 경쟁에서, 리플은 xRapid를 사용해서 유동성 비용을 크게 낮추고 실시간 결제 서비스를 실현함으로써 다가오는 디지털 화폐 시대의 강자로 남기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