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로의 요니 아씨아, “미래에 엄청난 부의 이동이 발생할 것”

암호화폐 결제 및 거래 업체 이토로(eToro)의 요니 아씨아(Yoni Assia) 대표가 비트코인니스트(Bitcoinist)와의 인터뷰에서 “블록체인이 만든 혁신을 통해서 엄청난 부의 이동이 발생할 것”이라 예상한다고 10월 18일에 암호화폐 전문 매체 비트코인니스트가 보도했다.

그는 이에 대한 근거로 “현재 대형 금융기관들이 암호화폐 기술과 블록체인을 연구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블록체인은 화폐 기능 뿐만 아니라 모든 자산을 토큰화하여 글로벌 금융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꿔놓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비트코인니스트가 “뉴욕 규제 당국이 암호화폐 산업을 규제하기 위해 만든 비트라이센스(BitLicense)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한 질문에 요씨이는 “소비자를 보호하고 투자 산업 내에서 성장과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규제 환경은 필수적이다”라고 말하며 이런 규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채택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요씨이는 “대중들의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도 부족이 암호화폐 산업을 저해하는 큰 장애물”이라고 말하며 비트코인이 출현한지 10년도 채 되지 않았음을 강조했다. 또한 암호화폐의 확정성 및 처리속도, 변동성 등의 문제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소될 것이라 예측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