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트(Bakkt) CEO, 우리는 곧 암호화폐 혁명을 보게 될 것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비트코이니스트(bitcoinist) 보도에 따르면, ICE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백트(Bakkt) CEO는 15년 전 에너지 거래와 유사한 방식으로 암호화폐 분야의 혁명적 변화에 주인공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혁명은 2000년 초의 에너지 시장과 비슷 
다음 달 출시되는 백트는 7월 말에 최초 발표할 당시 상당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백트는 코인베이스 전 부사장인 아담 화이트(Adam White)를 COO로 고용한 켈리 로플러(Kelly Loeffler)는 지난 10년 동안 ICE의 시장 개척 움직임에 대해 예측을 했다.

“디지털 시장은 2000년대 초 에너지 시장과 유사합니다. ICE는 오늘날의 유동 시장을 만든 에너지 거래에 많은 기관들을 유입시킨 것 처럼 개척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암호화폐에 대한 혁명을 곧 보게 될 것입니다.”

로플러(Loeffler)는 월요일 블로그 게시물에서 공개된 기능들을 강조하면서 추가적인 확신을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기술적 특징
코인베이스 자체는 또한 올해 초 새로운 코인베이스 플랫폼을 출시하고 앞으로 새로운 암호화폐 솔루션을 통해 기능을 추가해 나갈 것이고 기관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화이트(White)는 “기관 투자자들은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적절한 보안 시스템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ICE는 월스트리트의 모건스탠리, 씨티그룹 및 골드만삭스와 경쟁을 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White)는 “기존 거래 사이트의 인프라 수준은 기대를 만족시키지 못 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이 시장에 들어오지 못하는 이유입니다”라며 “암호화폐 시장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우리는 상승 시장을 곧 보게 될 것입니다. 모든 암호화폐에 대한 일일 거래 건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