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의 새로운 비밀 파트너, 바이두?

트론의 비밀 파트너로 바이두일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 소식통은 바이두를 비밀 파트너로 밝힌 정보를 입수했다고 밝혔다. 이 발표의 공식적인 공개는 1주일 이내에 이루어 질 것이라고 밝혔다.

트론 커뮤니티는 이 뉴스에 매우 고무되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그 실체가 바이두인지에 대한 의구심을 제기하기도 했다.

새로운 트론의 파트너에 대한 보도가 나오자 트론(TRX) 토큰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격이 요동쳤다. 트론의 이번 비밀 파트너십 발표와 활성화된 트론의 가상머신 소식으로 트론(TRX)은 16% 이상 상승했다.

바이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및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중국에 기반을 둔 다국적 기업이다. 바이두는 최근 인공지능 사업에 특히 공을 들이고 있다. 현재 바이두는 전 세계에 20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과거 구글의 ‘짝퉁’ 정도로 여겨지고도 했던 바이두는 이제 구글을 위협하는 존재로까지 성장했다. 탄탄한 자본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무인자동차부터 O2O(Online to Offline)까지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미국에 연구소를 세워 전세계 실력 있는 인재들을 모으는 중이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