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캐시의 로저 버(Roger Ver), 암호화폐 거래소 진출도 고려 중

로저 버(Roger Ver)는 비트코인캐시(BCH)를 기준 통화로 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저 버(Roger Ver)는 작년에 비트코인(BTC)에서 비트코인캐시(BCH)를 분리할 당시 많은 논란의 중심에 서 있기도 했었다. 로저 버(Roger Ver)는 현재도 비트코인캐시(BCH)에 대한 발전 가능성을 크게 보고 있으며 여러 매체에서 비트코인캐시(BCH)의 경쟁력을 홍보하며 다니고 있다.

로저 버(Roger Ver)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계획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버(Ver)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새롭게 구축할 것인지 아니면 이미 운영 중인 플랫폼을 매수할 것인지를 결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로저 버(Roger Ver)는 자기가 소유하고 있는 Bitcoin.com을 활용해 거래소를 통합할 것으로 보인다. 이 웹사이트의 인지도를 감안할 때 “즉각적인 활성화”가 가능할 것이라는 이유이다.

그러나 기준 통화로 비트코인캐시(BCH)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를 확장해 나가는데 얼마나 어려움이 있을지는 명확하지 않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