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넷에 출시된 카다노의 새 지갑 요로이(Yoroi)

카르다노(ADA)는 시장 확대를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유즈드비트코인(usethebitcoin) 보도에 따르면,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은 메이넷에서 자체 지갑 요로이(Yoroi)을 발표했다. 요로이(Yoroi) 지갑은 사용자들이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ADA를 보내고, 받고, 저장할 수 있게 해준다.

시장에 출시된 요로이 지갑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는 카르다노의 제작자이자 IOHK의 공동 설립자이다. 그는 커뮤니티에서 요로이 월렛이 메인넷에 있다고 알렸다.

요로이 지갑은 다른 지갑과 유사하게 구글 크롬(Google Chrome) 브라우저 확장판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가벼운 지갑이기 때문에 대역폭이 거의 들지 않는다. 이것은 전체 블록체인을 다운로드할 필요없이 많은 공간을 절약한다. 또한 개인 키는 중앙 관리 서버가 아닌 개인 컴퓨터에 저장된다.

요로이 지갑은 대달루스(Daedalus)로 알려진 카르다노의 풀노드 지갑과 동기화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지갑을 서버에 연결하고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전체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ADA의 준비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암호화폐 시장이 본격 상승시기가 되었을때, 함께 비상하기를 기대한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