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TC 의장 지안카를로, 암호화폐 사라지지 않을 것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CCN 보도에 따르면, 미국 선물거래위원회(CFTC) 크리스토퍼 지안카를로(J. Christopher Giancarlo) 위원장이 “비트코인은 결코 달러화를 대체할 수 없지만, 대표적인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안정된 통화가 없는 3분의 2 이상의 국가들 사이에서 상당히 채택돌 것”이라고 밝혔다.

상품거래위원회(CFTC)의 지안카를로(Giancarlo)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비록 암호화폐가 세계 최고의 통화가 되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현재 여기에 존재한다”고 말했다.

지안카를로(Giancarlo) 언급 내용 :

“개인적으로 저는 암호화폐가 계속 남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암호화페에는 미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달러나 다른 법정통화에 필적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세계 각지에서는 자국 통화로는 찾을 수 없는 통화 기능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세계에는 140개의 나라가 있습니다. 그들 모두가 통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3분의 2는 가치가 별로 없습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가 이러한 문제를 일부 해결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는 또한 “비록 미국이 블록체인 산업의 모든 측면에서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서는 규제당국이 암호화폐 상품 승인에 대해 생각하는 접근법을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그는 “20년 전 인터넷 초기 미국 의회가 했던 것 처럼, 미국 비트코인 파생상품 시장을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