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비어그룹의 나이젤그린, 연말에 암호화폐 시장 열풍 전망

글로벌 금융 컨설팅 업체 드비어그룹(deVere Group)의 공동 창업자 나이젤 그린(Nigel Green)이 “좋은 투자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로 인해서 연말에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의 세계적인 열풍이 시작될 것이라 주장했다고 10월 1일에 경제 매체 비지니스클라우드(BusinessCloud)가 보도했다.

이전에 리플이 1달러를 돌파할 것이라 예측한 바 있는 그린은 “많은 산업에서 암호화폐를 채택하고 있다. 이는 메이저 은행들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점점 더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금융 분야뿐만 아니라 기술 및 소매 분야에서도 암호화폐를 받아들이고 있다. 암호화폐를 도입하지 않으면 경쟁에 도태될 것이라는 인식이 기관들 사이에서 커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암호화폐가 산업 전반에 확산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대중들도 이제 암호화폐를 기회라 여기고 있다. 암호화폐 시장이 작년 고점까지 오를지는 모르겠지만 암호화폐가 화폐의 미래 인식이 점점 확산되고 있기 때문에 연말 전에 상승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린은 최근 몰타가 주최한 블록체인과 디지털 이벤트인 델타 서밋(DELTA Summit)에 참석하여 “몰타 가 보여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규제와 법률 제정에 관한 진보적이고 전향적이며 획기적인 접근방식으로 인해 몰타는 암호화폐 시장의 세계적인 리더가 될 수 있었다.”라며 몰타 정부를 극찬했다. 지난 주에 조지프 무스카트(Joseph Muscat) 몰타 총리는 유엔총회에 참석하여 블록체인 발전으로 암호화폐는 미래의 화폐로 사용될 것이며 세상은 보다 더 투명하게 될 것이라 말한 바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