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리 “비트코인, 향후 2개월 내 상승세 접어들 것”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CCN 보도에 따르면, 월가 투자은행 펀드스트랫(Fundstrat) 창업자겸 수석 애널리스트인 톰 리(Tom Lee)가 “비트코인이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지만 6,000달러 선을 지킨다면 향후 2개월 내로 상승세를 나타낼 것”이라고 밝혔다.

2018년 내내 비트코인은 계속 최저치를 갈아치우며 주요 저항선인 10,000달러, 8,000달러 및 7,000달러로를 차례로 하회했다.펀드스트랫의 톰 리에 따르면, 현재의 낮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6,000달러의 가격을 지켜 낸다면 비트코인의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

2018년 초, 펀드스트랫은 보고서에서 6,000달러 수준은 중기적으로 지켜낼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즉,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채굴비용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의 가격이 6,000달러 이상을 유지한다면 채굴자들은 여전히 수익성이 나고 있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톰 리(Tom Lee)는 비트코인에 대해 향후 2개월 내에 비트코인 가격이 크게 오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9월 30일 비트코인 일일 가격 차트

지난 몇 달 동안, ICE,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 Bakkt는 최초의 규제 중심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결국, 주요 투자 은행들과 Bakkt가 제공하는 견고한 플랫폼을 통해, 톰 리(Tom Lee)는 기관 투자자들이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