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메인 IPO 신청후, 비트코인캐쉬(BCH) 20% 상승

경제 전문 미디어 포브스 보도에 따르면, 비트코인캐쉬(BCH)가 오늘 세계 최대 암호화폐 채굴 기업 비트메인의 IPO 신청 소식이 전해진 이후 20% 이상 상승하며 상승세를 탔다. 비트코인캐쉬(BCH)는 시작부터 23.7% 증가하여 거의 3주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비트메인 IPO
비트코인캐쉬(BCH) 가격의 급격한 상승의 이유로, 몇몇 분석가들은 비트메인의 최근 IPO 발표를 핵심적인 이유로 들었다. 이와 관련해 암호화폐 결제 및 거래 플랫폼 이토로(eToro)의 수석 애널리스트 마티 그린스펀(Mati Greenspan)은 “이번 상승은 비트메인의 IPO 제출에 의한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분석했다.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세계 최대의 디지털 화폐 채굴자 중 하나인 비트메인은 수요일에 이 상품들에 대한 전망을 내놓았고, 대중에게 유가증권을 제공할 계획임을 알렸다. 비트메인은 2018년 6월까지 6개월간 7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00% 증가했다.

마켓워치(MarketWatch)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비트메인의 매출이 28억불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배나 증가한 수치이다.

시기 적절한 제출 시점
그린스펀(Greenspan)은 보도 직후, 가격이 오르면서 “IPO 제출 시기는 완벽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처음으로 재무 재표 자료를 공개했는데, 이것은 그들의 실적은 예상을 웃 돌았다.

암호화폐 파생 상품 플랫폼인 어뮬렛(Amulet)의 마로우앤 가르콘(Marouane Garcon) 전무는 제품 개발이 비트코인캐쉬(BCH)에 미치는 영향에 주목했다. 그 또한 이번 IPO 제출이 “가격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며 “비트메인이 엄청난 양의 비트코인캐쉬(BCH)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이제 그들은 주식시장을 통해서 더 많은 돈을 모금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