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IRA 최고운영책임자, “내년 비트코인 가격, 4만 달러 될 수도”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비트코인 익스체인지 가이드(bitcoin exchange guide) 보도에 따르면, 비트코인 IRA 파이낸셜(Bitcoin IRA Financial)의 공동창업자이자 현재 최고운영책임자(COO)로 활동 중인 크리스 클라인(Chris Kline)은 “수 개월 후에 비트코인은 사상 최고치에 도달할 것으로 보이는 몇 가지 징후가 있다”고 주장했다.

비트코인은 지난 몇 주 동안 7,000달러 가까이 꾸준히 상승해 왔으며, 이것은 투자자들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였다. 올해 초부터 암호화폐 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고, 반등이 있을 때 마다 시장 참여자들은 상승전환을 기대했다.

크리스 클라인(Chris Kline)은 일부 상승장의 징후가 있었고, 비트코인 가격이 내년에 4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만약 암호화폐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 성장하고 확장된다면, 비트코인은 2019년 말까지 4만 달러를 넘어 2020년에도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했다.

클라인(Kline)의 예측은 암호화폐 영역의 다른 전문가들이 한 예측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억만장자 투자자 마크 래스리(Marc Lasry) 역시 비트코인이 몇 년 안에 4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클라인(Kline)은 암호화폐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현재의 규제 불확성과 관련해, 다음 달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는 최초의 ETF 승인을 예상하고 있다.

가격의 급상승을 예상한 이유는 내년 2월 비트코인 ETF 승인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비트코인 ETF 승인이 확정되면 훨씬 더 광범위한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유입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클라인(Kline)의 언급 내용 :
“만약 그 신청이 받아들여진다면, 나는 비트코인이 직접 암호화폐에 투자하기 보다는 암호화폐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광범위한 투자자들에게 훨씬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관심을 보인 몇몇 회사들이 있다. 예를 들어 골드만 삭스는 다른 비트코인 거래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인터콘티넨탈거래소(ICE)나 나스닥도 마찬가지다.

그는 “금융 기관들이 암호화폐 상품을 만들게 되면 더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에 간접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미래에 비트코인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미국 특허청은 마스터카드(Mastercard)에 암호화폐 거래를 처리하는 특허권을 부여했다. 클라인(Kline)은 “이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면 암호화폐가 우리 일상생활의 뿌리 깊은 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