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시어스 네트워크, UN의 ‘SDG 임팩트 펀드’ 관리

분산형 대부 및 대출 플랫폼인 셀시어스 네트워크(Celsius Network)가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계획들 내에서 ‘SDG 임팩트 펀드’를 관리할 것이라고 9월 22일에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보도했다.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는 가난과 불평등, 기후 변화, 환경 파괴, 번영, 평화와 정의와 같은 세계적인 문제들을 다루는 국제 프로그램으로 해결 시기를 2030년으로 잡고 운영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SDG 임팩트 펀드’는 금융 서비스 회사 Fifth Element에서 설립할 예정으로, 이 회사는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수억 달러의 모금된 자금을 신용화폐와 디지털화폐로 배치한다.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들 중에서 ‘SDG 임팩트 펀드’는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를 가장 먼저 받아들이고 운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셀시어스 네트워크는 Fifth Elemen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일반적으로 상위 계층에게만 허용된 은행 서비스를 대중들에게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셀시어스 네트워크의 고문 스캇 스토네타(Scott Stornetta)는 “우리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유엔기구들이 수집한 가치를 가장 정확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사람들과 조직에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다.”라고 말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