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노보그라츠: 비트코인 올해 말까지 1만달러 달성 가능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뉴스BTC(NewsBTC) 보도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은행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의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가 “BTC의 가격이 올해 연말까지 8,800달러 혹은 1만 달러를 넘어설 것”이라며 “최근 BTC의 반등은 본격적인 BTC 가격 상승전 몸풀기와 같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시장이 상승세를 보인지 하루만에 많은 암호화폐가 월별 최고치를 향해 치닫고 있는 가운데, 이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은 이 시장이 다음 상승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CNBC Fast Money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급속한 가격 변동을 보이는 자산에 초점을 두고, 최근 암호화폐에 관련하여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의 주장을 인용했다.

전 헤지펀드 매니저는 “ICO 매도세 마무리”라는 마지막 숨을 내쉬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또한 기술적인 지표를 분석해 볼 때 추세의 전환을 예측하고 있다.

암호화폐가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높은 구간으로 도약할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하면서, 노보그라츠(Novogratz)는 기관들이 “비트코인에 대한 준비를 천천히 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노보그라츠(Novogratz)는 텔레그램 ICO와 같은 상당한 금액의 비공개 거래가 여전히 있어 기관 투자자들은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장에서도 여전히 수익을 남기고 있다고 주장했다.

게다가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의 최고 경영자는 골드만 삭스와 ICE와 같은 금융 서비스 제공자들이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의 채택을 촉진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계속해서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노보그라츠(Novogratz)는 비트코인이 당분간은 알트코인 보다는 뛰어난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