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인베프, 블록체인 기술로 디지털 광고 관리

벨기에의 세계적인 맥주 제조 회사로 현재 24개국에 진출해 있는 앤하이저 부시 인베프(Anheuser-Busch InBev)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광고 공급망을 관리할 것이라고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WorldNews)가 6월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더리움 플랫폼을 사용하여 정보를 추적하는 키프(Kiip)모바일 마켓 앱을 통해 AB인베프는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특정 광고의 범위를 확대하는 것을 고려하면서 데이터를 모니터링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2주 전에 시작되었는데, 이 프로젝트는 맥주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인 버드라이트(Bud Light), 버드와이저(Budweiser), 미첼롭 울트라(Michelob Ultra), 에스트렐라스(Estrellas), 그리고 리미트리타(Limeatrita)를 광고했다.

키프가 제공하는 제품은 모바일 광고 판매 시 모든 참여자가 캠페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투명성을 높이고 모바일 광고 사기와 같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이더리움 블록체인에는 제품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측정 기준이 인코딩되어 있으며 AB인베프는 매시간 이러한 광고 활동을 추적할 수 있다.

암호화폐 시장에는 네오(NEO), 리스크(LISK), 퀀텀(QTUM) 또는 이오에스(EOS), 싸이클린(CyClean)과 같은 어디리움과 유사한 수많은 플랫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AB인베프는 이더리움을 채택하여 프로젝트를매우 잘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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