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키티, 스테판커리 브랜드 크랩토키티 출시

5월 7일 코인데스크 보도에 따르면 크립토키티 창업 파트너십 책임자인 캐티 테드맨(Caty Tedman)이 스테판 커리가 유명인사 최초로 브랜드 토큰인 크립토키티(CryptoKitty)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립토키티는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위해 탄생한 블록체인 기반 게임으로 고유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을 수집하고 교배해 새로운 유전자를 지닌 종을 탄생시키는 게임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유명 인사들을 넘어서 ,다른 유명 아이콘들을 포함할 수 있는 브랜드 토큰을 추가하여 컬렉션 앱을 확장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테드맨은 “우리는 스테판커리 크립토키티 시리즈를 출시할 것이다. 그의 개성을 대표할 독점적인 스테판커리 크립토키티들이 세개가 있다. 첫번째 크립토키티는 스테판 커리가 판매할 것이고 나머지 두개를 팔 것인지에 대해서는 커리가 결정할 것이다.” 라고 말하며 커리의 이모티콘 개발사인 모지(Moji)가 크립토키티 팀에 연락해 왔다고 했다.

크립토키티의 공동 창업자인 브라이스 브래던(Bryce Bladon)은 커리와 함께 일하는 것이 즉흥적인 아이디어가 아니고 커리의 팬들에 대한 배려가 자신들이 찾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커리와 파트너십을 맺는다는 것은 단순히 연예인을 무대에 올리는 것 이상을 의미한다. 크립토키티를 소개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다른 고객에게 까지 넓히고 통화 이외의 암호화폐를 보여 주는 것은 그들에게 주된 동기부여가 된다고  브래던은 말했다.

그리고 브래던은 크립토키티가 그들이 처음부터 암호화폐를 원하는 이유와 매우 일치하는 부분이 있다며 그는 “실제로 혁신할 기회가 있었고 지난 몇달간 새로운 인재를 채용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