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케어, 의료 및 복지 프로그램 관리를 위한 분산화 플랫폼

Solve.Care는 의료 및 복지 프로그램 관리를 위한 분산화 플랫폼으로 성공적으로 ICO를 진행하고 있다.  의료 업계 관리자들은 더 나은 의료 서비스, 의사 업무 간소화 및 적절하고 정확한 지불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하지만 현실에서 잘못된 비용청구, 지불의 불투명성 등이 여전히 많은 문제가 존재 한다.

Solve.Care 플랫폼은 Care.Wallet , Care.Card , Care.Coin 및 Care.Protocol 로 구성되며 , 혜택을 관리하고 모든 당사자를 중앙 집중식 레코드 키퍼와 동기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제공한다.

Care.Wallet은 지갑제공자와 환자가 간호 전달을 주고 받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 건강 관리 지갑이며, 사용자는 보험 / 고용주 / 보호 네트워크에서 발급 한 토큰을 사용하여 의사를 찾고, 예약하고, 지불 할 수 있다.

Care.Cards 는 Care.Wallet 에 있는 플랫폼으로 앱 스토어의 앱과 유사한데, 이들은 모든 플랫폼 구성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지능형 자동화 도구로 설계 될 예정이다

Care.Coin 은 의료 관리 비용을 줄이고 사기, 낭비 및 악용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지불 통화이다. 서비스 제공 증거를 확립하는 블록 체인 이벤트의 점수 인 서비스 증명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증거는 일정, 동의, 진단, 처방 또는 다른 척도를 기반으로 결정될 수 있다.

Care.Protocol은 엔티티, 지갑, 카드, 동전 및 클라이언트 시스템 간의 모든 통신 및 동기화를 처리하는 플랫폼의 기본 구조이다.

Solve.Care 플랫폼은 CAN 토큰과 Care.Coins으로 구성된 2 토큰 시스템을 활용할 것이며, 각기 다른 용도로 사용된다.

CAN은 Solve.Care ICO에서 제공되는 토큰이며 지갑 가입, 카드 가입 및 Care.Coin 사용을 지불하는 데 필요하며 가변적 인 가치를 가지며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 가능하며 Care.Marketplace 구매에 사용된다. Care.Coins와 관련된 거래 수수료에 대해 CAN 토큰이 필요하다.

Care.coins는 토큰 판매의 일부가 아니며 거래소에서 거래가 불가능하고 안정된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화폐 단위로 표시되며 공급이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CAN 토큰과 다르다.  Care.Coins는 의료 서비스의 투명하고 정확하며 입증 가능한 지불을 위해 설계된 지능형 암호화폐 코인이며 관리 네트워크 지불에 사용할 수 있다.

Solve.Care는 에스토니아에 설립되어 우크라이나 키에프와 미국 포트 로더데일에서 운영된다. 이들은 2017 년 초에 설립되었으며 50명 이상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CEO인 Pradeep Goel은 CEO, COO, CIO 및 다양한 기술 회사의 CTO 역할을 25 년 이상 수행했다. EngagePoint, North Dakota의 Noridian BlueCross BlueShield 및 WebMD가 인수 한 Dakota Imaging을 포함한 여러 해 동안 그는 Medicaid, 어린이 건강 보험, Medicare, SNAP, TANF, 정신 건강 및 기타와 같은 공공 프로그램을 위한 설계 및 건축 솔루션에 깊이 관여한 전문가 이다.

핵심 어드바이저로 참여한 James Moran은 버지니아 주 8 대 하원 의원, 도널드 업슨 (Donald Upson) 전 버지니아 기술 장관 등 유능한 인물들이 참여 했다.

프로젝트명: Solve.Care
컨셉: 건강 관리 플랫폼
일정: 프리세일 진행중(2018년 3월 9일까지), 퍼블릭세일은 3월 31일부터
토큰심볼: CAN
플랫폼: 이더리움
토큰 당 가격: $0.1
하드캡: $35,000,000
웹사이트: https://solve.care/
트위터: https://twitter.com/Solve_Care
텔레그램: https://t.me/SolveCare
블로그: https://medium.com/@solve.care
백서:https://solve.care/documents/Solve.Care-Whitepaper.pdf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암호화폐공개(ICO)를 통한 투자는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 할 것을 권장한다.